여자 맹장위치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여자 맹장위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이나 여성이나 똑같은 몸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성별에 따라서 맹장의 위치가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는데요. 저처럼 여자 맹장위치에 대해 미리 파악하시는것으로 몸이 아플때 대략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대부분 삶을 살아가면서 맹장염을 걸리는 경우가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통계적으로 정리를 하면 20명중 한명꼴로 걸린다고 하니 생각보다 발병률이 높은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남자의 맹장이랑 여자 맹장의 위치가 다르기 떄문에 단순히 복통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미리 파악해두시는것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여자 맹장위치를 알려드리면 오른쪽 하복부라고 하는데 특히 맹장염을 걸리면 해당 부분이 아픈것은 당연하지만 다양한 부위에 복통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참고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맹장염은 배가 따끔따끔거리고 욱신거리는것을 주된 증상이라 할 수 있는데 약간의 열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알아차리기 쉽지 않는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복통과 다르게 맹장염을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자 맹장위치인 오른쪽 하복부를 누르고 떼보세요. 누를때도 아플테지만 떼고 났을때 아프면 맹장염의 가능성이 높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민방위 훈련조회 및 불참시 벌금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민방위 훈련조회 및 불참시 벌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남성이라면 민방위 훈련을 꼭 참석을 하게 되는데 민방위훈련이라는것이 국가 재난 사태가 발생했을때 행동요령들을 알려주는 훈련이기 때문에 꼭 기억을 하시고 대비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민방위 훈련조회를 통해 불참하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은데 손 쉽게 민방위 훈련조회를 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재난안전포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포털사이트에 민방위라고 검색을 해도 뜨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본격적인 민방위 훈련 조회방법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본인의 거주지를 입력하시는것으로 예정된 훈련일정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1월과 2월에는 훈련이 없으며 3월부터 확인이 가능한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통지서가 날라오기 때문에 불참을 하지 않는것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너무 바쁜 나머지 불참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불참시에는 벌금이 존재하는데 어느정도인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년차 이상은 연 1회 1시간의 비상소집훈련을 받는데 만약 불참을 하게 되면 10만원의 벌금형이 있으니 만약 불참을 하게 되는 사유가 생긴다면 미리 사전공지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민방위 훈련조회 및 불참시 벌금정리를 해봤습니다. 미리 확인하시고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신다면 좋겠습니다.

바나나 효능 정리해봤습니다.




이제는 언제나 과일가게를 가면 볼 수 있는 과일이 있습니다. 바로 바나나라 할 수 있는데 지금은 흔하게 볼 수 있었지만 옛날에는 정말 귀한 음식이었다고 하더라고요. 바나나가 우리나라 기후에는 잘 자라지 않는다는 점때문에 귀한 음식으로 대접을 받았지만 1980년대부터는 제주도에서 바나나를 키울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점점 흔해진 과일로 변화가 된것이라고 하더라고요.




특히 바나나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특히 탄수화물이 많이 있어서 헬스를 하는 분들에게는 운동전 에너지 보충을 위해 간식으로 먹고 운동을 하고 있는데 이외에도 바나나에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화방지 및 갱년기 우울증 예방 효과


솔직히 바나나에 항산화물질이 있는지 몰랐는데 저도 적으면서 알게 되었는데 바나나에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해당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는 노화의 원인이라 할 수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바나나를 주식으로 먹는 사람들의 노화가 더디다고 합니다.


추가로 확인을 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갱년기 우울증 예방이라 할 수 있는데 바나나에는 트림토판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것이 항우울성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갱년기에 걸릴 수 있는 우울증을 점진적으로 감소를 시킨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변비 예방


바나나를 먹고 변비를 해결했다는 소식을 들은적이 있을껍니다. 바나나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있기 때문에 이런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 채소에 있는 식이섬유는 먹기가 어려운것에 비해 바나나에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팩틴이 존재하기 때문에 숙변을 해결할때 가장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하루에 하나씩만 먹어두는것으로 변비를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피로 회복


바나나에는 마그네슘이 있습니다. 우리몸에 필수 무기질이라 할 수 있는 마그네슘은 피로를 회복하는데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가로 눈 밑 떨림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바나나를 드시는것으로 진정을 할 수 있다고 하니 평소에 피곤하시거나 눈 떨림이 심하신 분들이라면 바나나를 드시는것으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바나나 효능을 정리를 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효과가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외에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보니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바나나를 드시는것으로 효과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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